"아름다운 립 피어싱, 모두가 넋을 잃었다" 방탄소년단 지민 압도적 미모·카리스마 전세계 팬 매료 'It Boy'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25 06:3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무대 위 압도적인 미모와 카리스마, 감각적이고 스마트한 스타일링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 매체 케이팝 몬스터(KPOPmonster)는 지난 22일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MUSTER 소우주'에서 신선한 세트 리스트와 멤버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큰 화제를 모았지만, 팬들은 특히 입술에 '립 피어싱'을 착용한 지민의 모습에 주목했다"고 보도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매체는 "지민이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던 충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고, 모두가 넋을 잃고 보게 되는 압도적인 미모와 카리스마를 겸비한 지민이 무대에 설 때마다 전 세계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고 전했다.

image



이어 "흑발과 과감한 민소매 티셔츠, '대취타'의 세계관에 맞춘 전통 의상은 물론 지민의 카리스마를 훨씬 돋보이게 하는 립 피어싱이 최고였기에 팬들은 한 눈에 지민의 스타일링에 열광했다"고 뜨거웠던 반응을 알렸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끝으로 "팬들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립 피어싱 스타일링을 한 지민의 아름다움에 놀라움과 동시에 환호를 전했으며, 아직까지 뇌리에 깊게 박혀있을 것"이라며 공통된 글로벌 팬심을 대변해 큰 공감을 얻었다.

지민은 2019년 '킹 초이스'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아이돌'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 가방, 신발, 젠더리스 메이크업 등으로 수년간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전 세계에 성별을 초월해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민은 이번 'BTS 2021 MUSTER 소우주'를 통해 파격적 페이크 립 피어싱 , 뱅 헤어스타일, 체인, 선글라스, 전통 의상 등 천재적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잇 보이'(It Boy)로서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image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