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진 '랑종', 숨도 못 쉴 듯한 긴장감..압도적 2차 예고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6.22 08:59 / 조회 : 32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랑종'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한 영화 '랑종'이 압도적 몰입감으로 눈 뗄 수 없게 만드는 2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짙은 안개가 감싼 이산 지역의 높은 산길을 따라 오르는 사람들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낸 무당 님이 조상신 바얀 신 석상 앞에서 연례 제사를 주관하는 모습은 이국적인 풍광 속 남다른 존재감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상 증세를 겪는 님의 조카 밍의 변화와 "요새 누가 이상한 목소리로 널 부른 적 없어? 그 소리에 대꾸한 적은?"라고 물으며 심상치 않은 현상을 직감한 '님'의 모습은 이들 가문에게 벌어질 미스터리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언가를 발견하고 충격과 공포가 뒤섞인 비명을 지르는 '님'의 뒷모습을 기점으로 마지막까지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는 극강의 스릴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끝까지 눈 뗄 수 없게 만드는 긴장감의 2차 예고편을 공개한 '랑종'은 전에 없던 공포와 재미를 선사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랑종'은 7월 14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