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브레이브걸스, 돌아온 '서머 퀸'..'치맛바람'으로 청량감 충전 [별별TV]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6.17 19: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청량감 넘치는 무대로 컴백을 알렸다.

브레이브걸스는 17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서머 퀸'(Summer Queen) 수록곡 '풀 파티'(Pool Party)와 타이틀 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반짝이는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흥겨운 안무와 함께 '풀 파티'를 부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룹 다크비의 이찬은 랩으로 무대를 지원사격했다.

image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이어 여름 바캉스룩을 연상케하는 옷으로 갈아입은 브레이브걸스는 '치맛바람' 무대를 공개했다. '치맛바람'은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살랑거리는 바람과 파도를 떠올리게 하는 안무로 흥을 돋우며 '치맛바람' 무대를 선보였다.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뱀뱀, 공원소녀, 하성운, 트와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버글로우, 엔플라잉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