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더 무비' 8월 전세계 100개 국가 극장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1.06.16 09:34 / 조회 : 1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블랙핑크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가 8월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100여국에서 개봉한다.

16일 4D플렉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데뷔 5주년 기념 영화임과 동시에 블랙핑크의 팬들인 '블링크'를 위한 선물이자 지난 추억과 열정 가득한 공연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시간인 작품이다. 영화에는 데뷔 후 5년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개성이 뚜렷한 4인의 강렬한 이미지 컷이 담긴 'Beauty',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등 오롯이 그녀들에게 집중된 이야기가 다양한 시퀀스에 담겨 펼쳐진다. 이와 함께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등 10여 곡에 이르는 블랙핑크의 히트곡 무대는 마치 팬미팅과 콘서트 현장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옮겨온 듯한 감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블랙핑크의 데뷔일인 8월 8일을 기념해 8월 중(국가별 개봉일 순차 공개) 글로벌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있는 CGV ICECON과 협업해 선보일 계획이다.

CGV에서는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으로 활용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스크린X'를 포함해 콘서트 현장 특유의 울림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까지 체감할 수 있는 '4DX', 두 특별관의 장점을 모두 살린 '4DX 스크린'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