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wide Handsome APPLE' 방탄소년단 진, 사과머리가 마음에 든 사과지니 "우리는 천사를 덕질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5 09:39 / 조회 : 6929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사과머리 셀카와 귀여운 멘트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진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과지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공개된 사진에서 진은 머리를 위로 올려 묶은 일명 '사과머리' 헤어스타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진의 맑고 큰 눈망울과 도톰한 애교살, 하트 모양을 그리는 핑크빛 있는 입술, 화사한 복숭아빛 피부가 조화를 이뤄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진은 앙증맞은 하트 머리끈으로 깜찍한 매력을 더했다.

진의 사과머리는 팬 사랑에서 나왔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13일에 이어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 소우주'를 개최했다. 진은 앙코르 무대 때 사과 머리를 하고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진은 전날 공연 전 채팅룸에서 팬들과 대화 중 자신이 어떤 머리를 했으면 하냐고 물었고, 이에 팬이 사과머리를 해달라고 하자 그말을 기억해뒀다가 사과머리를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팬사랑꾼 진이 얼마나 팬을 사랑하는 마음이 깊은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image


'사과머리'는 트위터에서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에 곧바로 오른 후, 오랜 시간 동안 1위에 머무르며 진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머스터가 끝나고 몇 시간 후 진의 셀카가 공개되자 '사과지니'가 단숨에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앞서 대한민국 실트 1위를 내내 차지하던 '사과머리'가 '사과지니'에게 1위 자리를 내어주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사과지니', 'Apple Jinnie', '사과머리', '방탄소년단진', 'BTSJIN', 'Seokjin' 등은 월드와이드를 비롯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하며 진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진의 셀카에 대해 RCA Record UK 공식 계정은 "석진 대박. 사랑해요 석진"(seokjin so crazy. love him)이라며 뜨거운 호응을 했다.

image


'RCA Records Label UK'는 비욘세(Beyonce),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리틀 믹스(Little Mix), 도자 캣(Doja Cat), 제인 말릭(Zayn Malik)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속한 곳이다.

팬들은 "석진이 그냥 스쳐 지나갈 수 있는 말인데 저렇게 캐치해서 사과머리 해준 게 마음이 너무 따뜻해", "진짜 인형이냐. 얼굴도 예쁜데 마음 쓰는 거 더 이뻐 ㅠㅠㅠ", "진 눈매 진짜 보물. 입술선 정말 예쁘다", "피부가 연한 핑크빛 복숭아색 피부라서 더 청초하고 예뻐 보인다", "석진이 정말 잘생겼다", "우리는 천사를 덕질하고 있어요ㅠㅠ", "내가 덕질하는게 신인지 천사인지 인간인지 모르겠다", "아니 저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생명체가 존재한다고?", "석진이는 아이돌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천상 아이돌이다",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거 같아 저렇게 상냥하고 귀여운데 안 예뻐할 수가 없지", "아이돌이 사과머리를 했다? 귀여움. 근데 팬이 사과머리 말한 거 기억해뒀다가 하고 나오고 셀카도 올렸다? 인생 다 걸고 평생 사랑하는 거지", "말도 너무 이쁘게 하고 팬들한테 항상 진심이지. 난 진짜 평생 진한테 못 벗어날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