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행복했습니다♡" 28분만에 100만 좋아요♥..역시 '아미바라기 JJK'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5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미바라기' 면모로 또 한 번 팬들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지난 14일 데뷔 8주년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MUSTER) 소우주' 2회차 공연 후 방탄소년단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행복했습니다♡ #JJK #SOWOOZO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손가락 하트로 팬들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나타냈다. 정국의 자체 발광 눈부신 꽃미남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올백 헤어 스타일에 맑은 피부, 굵직하고 선 굵은 이목구비를로 남다른 잘생김을 뽐냈다. 눈썹 피어싱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사복에도 슈퍼 스타의 화려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다정하고 달달한 애교 눈빛을 보내며 설렘을 불러 일으켰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발산했다.


정국의 게시물은 28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인기를 보여줬다. 이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올린 개인 셀카 트윗 중 최단 기록으로, 9시간 만에 200만 '좋아요', 80만 '리트윗'을 넘어섰다.

image


팬들은 "와 얼굴 살벌하게 잘생겼네ㅋㅋ", "정국아 나도 행복했어 벌써 보고 싶어", "눈동자가 어쩜 저렇게 크냐 넘 예쁘다", "요즘 얼굴 레전드다 세상 잘생겼다", "천년 아이돌임", "정국이 덕분에 엄청 행복했어 고마워 다음 번에는 꼭 공연장에서 만나자", "정국이 무대 레전드였어 행복했어", "진짜 역대급 잘생김ㅠㅠ내 마지막 아이돌", "오늘 정국이 대단했다 잘생기고 노래 잘하고 코러스 열일 화음 넣고 아미들 웃게하고~ 가슴이 웅장해지네 이쁜 정국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