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걸?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리얼 액션..역대급 포인트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6.15 08:52 / 조회 : 670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의 역대급 기대 포인트가 공개됐다.

15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블랙 위도우'의 역대급 기대 포인트 셋을 공개했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다.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낸 첫 솔로 무비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그동안 블랙 위도우로써 보여줬던 강인한 히어로의 모습뿐 아니라 나타샤 로마노프로써의 인간적인 고뇌와 갈등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이번 작품을 통해 캐릭터의 깊은 내면까지 들여다 볼 수 있게 되었다"면서 "마블 유니버스 안에서 새로운 느낌을 주는 영화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두 번째 기대 포인트는 NEW 캐릭터의 등장과 마침내 공개되는 레드룸 프로젝트의 비밀이다. 먼저 MCU의 새로운 캐릭터이자 블랙 위도우의 옛 동료인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분),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분),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분)이 등장한다.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이들은 저마다의 뛰어난 능력을 지닌 것은 물론 각각의 흥미로운 전사와 역대급 매력으로 블랙 위도우와 케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BBC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을 비롯해 '작은 아씨들'로 제92회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할리우드 신예 스타 플로렌스 퓨, 제63회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 제7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매 작품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극의 무게감을 더하는 레이첼 와이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와 '헬보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데이빗 하버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해 전무후무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했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여기에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된 스파이 양성 조직 레드룸 프로젝트의 비밀과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의 등장까지 펼쳐지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 기대 포인트는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다. 이번 작품은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역대급 스케일은 물론 부다페스트 시내에서 벌어지는 장갑차를 이용한 추격 신과 카체이싱 액션 등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영화의 최고 액션신을 볼 수 있다"면서 "액션이 캐릭터의 상황과 이어진다. 거기에 나타샤가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신체적 능력을 이번에 전부 다 쓸 수 있었다. 정말 흥미진진하다"라고 밝혀 기존 마블 영화와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새롭고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