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中팬들 '영웅시대 in China', 서울 지하철역·명동 생일 축하 광고 "멀리 있어도 큰 별이 되어 줄게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12 0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멀리 있어도 항상 변함 없이 빛나는 큰 별이 되어 줄게요. 임영웅 생일 축하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중국인 팬들이 지하철 전광판 광고 등을 통해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한다.


'영웅시대 in China'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전광판과 7호선 강남구청역 전광판 그리고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등 세 곳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영웅시대 in China'는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에 더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중국어 열창과 한글 축하 메시지 등도 준비 중이다.

'영웅시대 in China'는 중국인으로 구성된 팬클럽이다. '영웅시대 in China'는 "대부분 구성원이 한글을 전혀 모른다. 10대부터 50대까지 회원들이 '미스타트롯' 경연 때부터 영웅님 노래 영상과 신문 기사를 중국어로 번역해 팬 내부에서 공유도 하고 인물 백과 사이트나 SNS을 이용해 영웅님의 노래 알리기 등 소소한 팬 활동을 이어왔다"라고 밝혔다.


image
'영웅시대 in China' 회원들의 중국 각지 임영웅 생일 축하 응원 인증샷


'영웅시대 in China'는 "영웅님의 노래와 목소리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우리에게도 감동과 치유를 선물했다"라며 "여러 장르를 소화할수 있는 영웅님의 스팩트럼 역시 다른 장르의 노래를 좋아하던 팬들이 영웅님을 통해 트로트라는 생소한 장르를 접하고 사랑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in China'는 팬수도 적고 활동 이력도 미미하지만 조금 느리더라도 오래도록 함께 익어가는 팬클럽이 되겠습니다."

image




서울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시청역 전광판 광고는 지난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다.

image
image
'영웅시대 in China' 시청역 임영웅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




서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강남구청역은 6월 11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오전 5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20초씩 하루 200회 이상 광고가 송출된다.

image
image
'영웅시대 in China' 강남구청역 임영웅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
image
'영웅시대 in China' 강남구청역 임영웅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
image
'영웅시대 in China' 강남구청역 임영웅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




명동





명동 레드아이(RED EYE) 전광판은 임영웅 생일 당일인 6월 16일 오전 6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20초씩 총 100회 광고가 송출된다.

image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