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만 까딱해도 설레는 女心♥..방탄소년단 지민, '버터' 뮤직비디오 티저 속 흑백 섹시 카리스마 '멋짐 大폭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19 0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새 싱글 '버터'(Butter) 티저 영상에서 흑백 카리스마와 메인댄서 다운 천재적 리듬감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19일 0시 하이브 레이블(HYBE LABLES 유튜브를 통해 신곡 '버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톤 다운된 흑백 영상에서 지민은 작은 얼굴의 완벽한 신체 비율과 보디라인으로 빛나는 화이트 수트핏을 자랑하며 가볍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탔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평소 남다른 춤선으로 '머리카락까지 춤을 춘다'는 말이 유명할 정도인 지민은 이번 영상에서도 단 한순간도 흔들림 없는 어깨와 자로 잰 듯 정확한 각도의 움직임을 선보였다.


지민은 단순해보이는 고갯짓 조차 명품 안무로 소화시키며 무표정 속 스웨그 넘치는 파워풀 에너지를 발산했다.

image


영상 말미 바지에 손을 넣은 채 고정된 자세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서 있던 지민은 상체를 살짝 숙여 기습 손키스를 하듯 입을 가리는 장면을 연출해 SNS를 뜨겁게 달궜다.

팬들은 "춤 잘 추는 사람은 역시 디테일이 다름", "고개만 까딱이는데 너무 섹시해요", "리듬감 대박 명품 고갯짓이네", "찰나의 순간에도 존재감 압도적", "손키스 장면 '필터' 안무 같아서 심장 떨렸어요", "멋짐 대 폭발", "지민오빠 보니 이번 곡 대박일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1시(한국시간) 영어 신곡 '버터'를 발매한다. 23일(한국시간)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에서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BTS (방탄소년단) 'Butter' Official Teaser, HYBE LABELS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