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더 블랙, 스폿 티저 영상 공개..본격 데뷔 신호탄 '기대UP'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5.08 15: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설아, 엑시, 은서, 보나)이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 스폿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제작된 스폿 티저 영상은 우주소녀 더 블랙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듯 슬레이트와 함께 시작돼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은 엑시와 은서, 설아와 보나로 파트너를 이뤄 각각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물씬 자아냈다. 멤버들은 저마다 포즈를 취하다가도 파트너와 가까이 호흡을 맞추며 막강한 비주얼 '케미'를 드러냈고, 서로 수갑으로 연결되어 있는 두 멤버의 모습은 끊을 수 없는 강한 유기성을 상징하는 듯 궁금증을 더해 보는 이들의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은 어느 색채와도 다양하게 어우러지는 블랙이라는 컬러를 주요 콘셉트로 5월 가요계 출격 준비를 앞둔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팀이다. 싱글 'My attitude'에 설아와 엑시, 은서, 보나 네 멤버의 다채로운 색깔을 담았다.

스폿 티저 영상 속 눈 뗄 수 없는 아우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My attitude'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