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하이픈, 지상파 첫 1위+3관왕 "엔진, 감사+사랑"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5.07 18:21 / 조회 : 34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엔하이픈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엔하이픈이 '뮤직뱅크'를 통해 지상파 첫 1위를 차지,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엔하이픈이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건 ENHYPEN(엔하이픈)의 'Drund-Dazed'와 역주행 중인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Rollin')'이었다.

image
엔하이픈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엔하이픈은 "처음으로 '뮤직뱅크' 1위 후보 후보에 오르게 된만큼 엔진(팬클럽 이름)에게 많은 보답드릴 수 있는 엔하이픈이 되겠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1위를 노려 보도록 하겠다"며 1위 후보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발표 결과 ENHYPEN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로써 ENHYPEN은 MBC M '쇼! 챔피언', SBS MTV '더쇼'에 이어 3관왕에 올랐다. 특히 지상파 1위는 처음이다.

이날 1위에 오른 ENHYPEN은 "엔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뮤직뱅크'에서 1등하게 됐다. 감사하다. 엔진 여러분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항상 옆에서 지켜봐주는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멤버들의 부모님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image
하이라이트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하이라이트가 3년 7개월 만에 컴백했다. 무대에 앞서 하이라이트는 신곡 '불어온다'에 대해 이야기 했다. 불어온다'는 추운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불어온다'는 멤버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기광은 "어떻게 제가 참여하게 됐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미디어 템포의 시스팝 장르의 곡으로 요맘 때쯤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된다"고 소개했다. 하이라이트는 수록곡 'Disconnected'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불어온다'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외에도 3YE (써드아이), AB6IX, BAE173, ITZY, P1Harmony, STAYC(스테이씨), 노라조, 맥대디, 옐로(YELO), 비비(BIBI), 아이반, 온앤오프 (ONF), 체크메이트, 클래스메이트, 핫이슈 (HOT ISSUE)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