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어린이날 개봉 D-1..예매 5만 돌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5.04 17: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전체 예매율 및 주요 예매 사이트 내 예매율 1위를 공고히하며 예매관객수 5만명을 돌파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개봉 하루 전인 4일 예매관객수 5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동시기 경쟁작 보다 2배 높은 예매율과 예매수량으로 극장가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한다.


전체 예매율 1위와 함께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도 압도적 1위를 달성하며 실시간으로 예매율 수치가 증가하고 있어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다운 저력을 톡톡히 과시한다. 이는상반기 최고 흥행작 '소울'의 개봉 전날 예매수량(약 5만 6천)과 견주는 수치로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의 저력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보스 베이비'를 제작한 애니메이션 명가 드림웍스의 2021년 첫 번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더빙 캐스트를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북미 개봉 후 박스오피스 5주 1위 기록,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 시리즈도 넘지 못한 총 80일간 북미 박스오피스 1위 달성이란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한편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5월 5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