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캐스팅..디자인 팀 막내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4.15 08: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영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합류한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하영이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제작 삼화네트웍스·UAA)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배우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하영은 극 중 패션회사 ㈜더원의 디자인 팀 막내 직원 정소영 역을 맡았다. 정소영은 요즘 아이답게 헛꿈 꾸지 않는 성실함과 합리적인 가치관을 갖고 생활하는 인물이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하영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고 있는 좋은 배우다"며 "또한 대중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비주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인 만큼 훌륭한 연기로 시청자를 만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영은 지난 2019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로 데뷔했다. 이후 '초콜릿', '영혼수선공', '연애는 귀찮지만', '암행어사', '사생활', '마우스' 등에서 다양한 사연과 직업, 감정선을 가진 인물들에 도전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