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웬디, 천상의 목소리로 성공적 솔로 데뷔[별별TV]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4.11 16: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인기가요'에서 솔로로 데뷔했다.

웬디는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 데뷔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앞서 웬디는 "첫 솔로 활동이라 떨리지만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웬디는 타이틀곡 'LIKE WATER'와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 두 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특히 'When This Rain Stops'는 '인기가요'에서 처음 무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Like Water'는 웬디의 부드러우면서도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새로운 여정에 대한 희망을 담고 있으며, 'When This Rain Stops'는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가 공감과 위로를 주는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연주에 섬세하고 다채로운 보컬이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승윤, 김세정, 김재환, 다크비(DKB), 루나솔라(LUNARSOLAR), 백지웅, BAE173, 스테이씨(STAYC), 아스트로(ASTRO), 온리원오브(OnlyOneOf), 우주소녀, WOODZ(조승연), 웬디(WENDY), 위클리(Weeekly), 이진혁, T1419, 펜타곤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