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광고에서 착용한 후드가 열띤 구매로 이어지며 26개월 연속 브랜드평가 1위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또 한번 보여줬다.
지난 2일 휠라코리아는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영상과 함께 ‘2021 FILA SPRING Collection’을 출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
이중 지민이 착용한 초록색 후드 재킷에 이목이 집중되며 3일 오후 1시 기준 'FILA' 실시간 판매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일간판매 차트에서는 4위를 나타냈다. 이는 방탄소년단 멤버 중 최고 순위다.
지민은 26개월 연속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고가의 명품부터 일상용품에 이르기까지 가격과 관계없이 품절시키고 있다. 이러한 지민의 영향력은 광고하는 제품의 실질적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
지난해 4월 북미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삼성 갤럭시 S20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요인 중 하나로 지민과 함께 한 광고가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며 집중 보도했으며, 바디프랜드 역시 높아진 해외 관심도 분석에 "지민은 최고의 브랜드 판매자"라는 반응을 소개하는 등 광고 모델로서 가치를 인정한 바 있다.
이러한 지민의 인기는 휠라코리아 홈페이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3일 오전 10시 4위를 시작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장시간 1위 기록으로 또 한번 증명했다. 지민은 멤버 중 유일하게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막강 브랜드파워와 대중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