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트롯 매직유랑단' 단장 나선다..3월말 첫방[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3.02 15: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트롯 매직유랑단'에 송가인, 김신영, 문세윤이 뜬다.

'트롯 전국체전'의 열기를 이어 나가기 위해 제작된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이 오는 3일 첫 녹화를 예고한 가운데, '트롯 전국체전'에서 코치로 활약한 송가인이 TOP8을 이끄는 단장을, 김신영과 문세윤이 MC로 출연한다.


결승 진출자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의 첫 단독 예능 '트롯 매직유랑단'은 스타의 고민에 맞는 트롯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각 무대가 끝난 후 감상평과 토크를 나누는 트롯 뮤직토크쇼. 치열한 경연에서는 보지주지 못한 TOP8의 입담과 끼를 대방출하는 방송이 될 것을 예고했다.

송가인은 TOP8 단장으로서 TOP8에게 매력을 더한다. 또한 명실상부 예능계의 입담꾼으로 알려진 김신영과 문세윤이 TOP8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끌어올리는 MC 역할로 나서, 김신영과 문세윤만의 '티키타카'로 '트롯 매직유랑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TOP8의 입담과 개인기를 통해 그들의 숨겨왔던 예능 포텐셜을 발휘한다. 또한 화제의 셀럽 출연해 매회 스타의 고민을 상담해주며 TOP8과 스타들 간의 케미를 볼 수 있고 TOP8의 솔직한 인생 이야기와 공감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울림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3일 첫 녹화를 앞두고 TOP8 각각의 개성과 캐릭터를 끌어올리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가인 단장이 이끄는 '트롯 매직유랑단'은 3월 말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