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리베리 "섹시함 위해 노력..머리도 길러"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3.02 16: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가 새 앨범을 위해 섹시하게 변신했다.

베리베리는 2일 오후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 5집 'FACE US'(페이스 어스) 이후 약 6개월 만. 동헌은 "새 앨범 준비를 굉장히 열심히 했다. 안무 합을 맞추기 위해 열심히 연습한 기억이 난다"고 근황을 전했다.

비주얼적으로 가장 큰 변화를 보인 연호는 "섹시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운동도 많이 하고, 머리도 길렀다. 신경도 많이 썼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FACE IT'(페이스 잇) 시리즈를 마친 베리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SERIES O'의 시작이다.


용승은 "FACE IT'에서 수많은 모습을 마주했다면, 이번 'SERIES O'는 각자 내면에 갖고 있는 어두운 공간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싱글에는 타이틀곡 'Get Away'를 비롯해 'Numbness' ,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Thank You, NEXT' 순으로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치명적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