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빌보드 "방탄소년단 정국 블루 헤어 변신, 아미들 믹스테이프 발매 확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2.26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믹스테이프 출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미국 빌보드(billboard)가 주목해 조명했다.

빌보드는 지난 24일(현지시간) 빌보드는 '머리를 파랗게 염색한 방탄소년단 정국, 아미들 곧 믹스테이프 발매 확신'(BTS' Jungkook Dyed His Hair Blue & the ARMY Is Convinced He's Dropping His Mixtape Soon)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최신 헤어 컬러로 변신하면서 아미들은 올해 그의 솔로 믹스테이프 데뷔가 눈앞에 다가왔음을 확신했다고 전했다.

image


이어 일부 트위터 이용자들은 "#JJK #JJK #JJK #JJK 믹스테이프가 곧 나올거야", "그가 #JJK 해시태그를 사용한 것은 JJK1 믹스테이프가 곧 올 것이라는 느낌을 갖고 있다" 라고 그가 자신의 트윗 끝에 사용한 해시태그 '#JJK'가 그의 솔로 음악이 다가 온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반응을 게재했다.


이에 빌보드는 정국이 방탄소년단의 'MTV 언플러그드' 스페셜이 끝날 무렵 아미들에게 "올해에도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 곁에 계속 머물겠다"고 선언했고 이로써 팬들은 그가 2021년에 정확히 무엇을 준비했는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하며 정국의 새로운 행보에 관심과 기대를 드러냈다.

빌보드는 25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정국의 블루 헤어 트윗 소식을 톱 스토리 중 하나로 보도했으며, 미국 엔터테이먼트 뉴스 엔터테인먼트 뉴스 'E! News' 도 정국이 헤어 변신을 공개한 후 BTS의 새 앨범 또는 그의 믹스테이프 출시에 아미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image


정국은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셀프 염색 :) #JJK"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금발에서 블루 헤어로 변신한 사진 공개 후 트위터 월드와이드(전세계), 89개 국가에 JEON JUNGKOOK’ , ‘JUNGKOOKS’ ‘파란머리’, ‘셀프염색’, ‘#JJK’, ‘우리정구기’ 등이 트렌드됐다.

또 트위터에서 전 세계 아티스트로는 최단 시간 '좋아요', '리트윗'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정국의 블루 헤어 트윗을 인용하여 "MTV언플러그드에서 금발의 정국은 방금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제 블루 헤어 정국이 트위터를 다운시키려 한다"고 뜨겁게 반응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