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 5번째 주자[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2.16 08: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디오션뮤직


아이돌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 5번째 주자로 나선다.

서은광이 부른 '리플레이' 5번째 OST '왜, 너만'은 1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왜, 너만'은 지훈(휘영 분)의 테마 곡으로, 잡을 수 없는 짝사랑의 안타까움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오랜 시간 하영(미연 분)과 친구로 지내와 하영에 대해 모르는 것이 없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지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 채 묵묵히 뒤에서 하영을 바라보는 지훈의 마음을 담아냈다. 또한 '하루만 단 하루만 뒤돌아봐 줄 수 있잖아'라는 가사처럼 자신을 친구가 아닌 이성으로 바라봐주길 바라는 지훈의 애틋한 마음을 실력파 보컬 서은광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고스란히 담아내며 감정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피아노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선율의 앙상블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이 곡은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와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image
/사진제공=디오션뮤직



가창에 참여한 서은광은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뛰뛰빵빵',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된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비투비는 밝은 에너지로 '비글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나갔다.

서은광은 지난해 6월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를 발매해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서은광은 '햄릿', '삼총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썸씽 로튼'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