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유, 출연 없이 'Celebirty'로 1위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2.05 1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가수 아이유가 출연없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골든차일드가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골든차일드의 '안아줄게'와 아이유의 'Celebrity(셀러브리티)'가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발표결과 아이유가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Celebrity'는 아이유만의 감성을 담아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메세지의 곡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담았다.

image
CIX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CIX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CIX는 "영하게 'Cinema'로 돌아왔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픽스들(팬클럽 이름) 생각하면서 만들었으니 많이 사랑해달라. 너무 보고 싶었고 올해 항상 건강하자"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Cinema'는 'HELLO' 시리즈에서 그린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CIX는 신곡의 포인트 안무에 대해 "후렴구가 킬링 포인트다. 일명 수줍은 춤"이라며 직접 안무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CIX는 수록곡 'Young'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타이틀곡인 'Cinema'로 컴백 열기를 이어갔다.

이 외에도 BOYHOOD (남동현), BXK, CRAVITY, T1419, YOUHA (유하), 골든차일드, 김우석, 드림캐쳐, 리리(Lili), 송가인, 수현&훈 (From. U-KISS), 원어스(ONEUS), 정동하, 체리블렛 (Cherry Bullet), 핑크판타지, 현아, 홍은기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