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휠라 광고 속 CG급 남신 아우라..물오른 비주얼 '대체불가 패션 소화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23 0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휠라(FILA)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광고에서 눈을 뗄 수 없는 CG급 남신 아우라를 뽐내며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보여줬다.

휠라(FILA)는 지난 22일 공식 계정에 '우리의 새로운 시작, FILA로부터'를 주제로 2021년 'FILA Back to School Collection'(휠라 백 투 스쿨 콜렉션) 화보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성숙하고 짙은 남성미를 풍기며 특유의 박력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스포티룩을 더욱 특별하게 소화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휠라(FILA)


정국은 가방을 멘 포즈로 멋스럽고 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의자에 앉아 남다른 카리스마도 발산했다. 또 카메라를 향해 귀여우면서 때론 시크함이 가득 담긴 눈빛을 보내며 반전미도 자랑했다.


다양한 카메라 각도에도 완벽한 잘생김으로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피지컬 분위기 미모 완벽하다", "뭘 입어도 멋진 정국이", "휠라 정국이는 진리", "스포티한 옷도 고급스럽게 소화하네", "오늘도 잘생김 열일하네", "패션 소화력 대체불가야", "정국이 때문에 구매욕 불타오르네" 등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