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시영 子 정윤, 귀여움 한도 초과 "케이크는 상어맛♥"[별별TV]

이주영 인턴기자 / 입력 : 2021.01.17 0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


'전참시'에서 방송 최초로 이시영의 아들 정윤이가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방송 최초로 이시영의 아들 정윤이가 공개됐다.


이시영은 정윤이의 하원을 기다리며 틱톡 촬영에 임했다. 매니저는 "BTS랑 블랙핑크보다 누나가 위다. 6주 동안 전세계 1위다"고 덧붙였다. 촬영을 마친 이시영은 정윤이를 반갑게 맞았다. 정윤이는 한도를 넘어선 귀여움으로 스튜디오의 삼촌, 이모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시영은 정윤이와 케익을 먹으며 맛 대결을 펼쳤는데, 정윤이는 "상어맛", "수박맛"이라고, 이시영은 "아니야. 비버맛", "자동차맛이야"라고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답해 눈길을 모았다. "육아 예능에서 연락 엄청 오겠다"는 전현무의 말에 이시영은 "세 네 살 때가 예쁘다고 하지 않냐. 이렇게 추억을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며 긍정을 표했다.

이시영은 이후 정윤이와 함께 요리를 하고, 소방관 옷을 입은 정윤이와 트리를 꾸미며 행복한 한 때를 보냈다. 정윤이는 35개월 답지 않은 남다른 어휘력과 애교를 자랑했고, 이시영은 그런 정윤이의 질문에 하나 하나 차분하게 설명해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외식 사업가 조승현과 결혼해 2018년 아들 조정윤을 낳았다.
기자 프로필
이시호 | star@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이시호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