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리얼리티 '트레저맵 시즌2' 22일 공개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1.15 0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트레저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시즌2로 돌아온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맵 시즌 2'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5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트레저 12명 멤버의 불꽃 튀는 추격전과 속고 속이는 심리전이 펼쳐져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트레저맵 시즌 2' 촬영에는 100대 이상의 카메라가 설치돼 데뷔 6개월차 신인 그룹의 자체 제작 콘텐츠라고 믿기 어려운 '남다른 스케일'을 엿보게 했다.

트레저와 팬들의 교감을 위한 YG의 아낌 없는 지원과 과감한 투자가 돋보이는 지점. YG는 앞서 "신곡 준비로 인해 잠시 멈췄던 리얼리티 콘텐츠 '트레저맵'도 정규 1집 발표와 함께 다시 시작할 예정"이라고 팬들과 약속한 바 있다.


아울러 트레저의 활발한 음악방송 일정도 시작돼 글로벌 팬들을 환호케 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YG 소속 아티스트로서 4년 2개월 만에 트레저가 출연한 것. 단순한 컴백 이상의 의미로 주목받은 이 무대에서 트레저는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와 수록곡 '미쳐가네 (GOING CRAZY)' 두 곡을 불러 자신들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한편 트레저의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는 11일 음원 발매 직후 일본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서 1위를 차지한 뒤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