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2021년 좋은 일 많은 한해 되길..사랑합니다" 새해인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12.31 1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중기 /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SNS


배우 송중기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31일 오후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송중기의 새해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말 한마디 한마디 애정을 '꾹꾹' 눌러 담은


#송중기 배우의 #미리해피뉴이어 인사. 모두 어느때보다 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송중기는 "하이! 2021"이라고 밝게 인사한다.

이어진 영상에서 송중기는 "송중기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한해 잘 보내셨는지 여쭤보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분들이 힘든 한해를 보내셨을 것이라 생각한다. 힘든 시기 잘 보내신 여러분께 고생하셨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송중기는 "2021년에는 지난해보다 훨씬 더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 저는 제 자리에서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촬영하는 드라마 열심히 해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마스크 쓰시고 다니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

또 송중기는 2021년 가장 하고 싶은 일을 묻는 질문에 "팬미팅이 하고 싶어요"라며 "팬 분들을 직접 본게 오래 됐다. 2021년에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바란다. 사랑합니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송중기는 내년 넷플릭스로 간 영화 '승리호'와 드라마 '빈센조'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