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1위..'내겐 너무 소중한 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2.24 1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김창현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아이돌 인기순위 서비스앱 '최애돌'에서는 지난 2020년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존재는?'이라는 주제로 원픽 투표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엑소,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등 유명 아이돌 멤버들이 모두 후보로 올랐고 그 가운데 뷔는 9만 5687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총 3만 6043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image


뷔는 겨울이 생일인 아이돌로, 12월 30일 곧 다가올 생일을 앞두고 있어 이번 투표 1위의 의미는 특히 남다르다. 스스로 여름보다 겨울을 좋아하는 계절이라고 손꼽았으며, 얼마 전 치러진 '겨울맞이 코트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겨울 하면 생각나는 1순위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다.


뷔가 선물 같은 존재인 이유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모와 함께 뛰어난 재능으로 매번 큰 선물을 안겨주기 때문이다. 2018년 1월에는 겨울풍의 '풍경'이라는 자작곡을 선물하며 화제가 됐고, 지난해에는 '윈터 베어'(Winter Bear)라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자작곡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투표 결과를 두고 팬들은 "역시 뷔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존재다", "뷔의 생일에 또 어떤 선물을 가져올지 기대된다",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뷔는 존재 자체가 선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