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과분한 상 진심으로 영광..믿음 드릴 수 있는 배우 거듭날 것"[2020AAA 미공개 수상 소감 독점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2.08 14: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준기의 '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2020 Asia Artist Awards, 이하 2020 AAA) 미공개 수상 소감이 공개됐다.

8일 스타뉴스 공식 유튜브 STARNEWS KOREA와 카카오TV 스타뉴스TV 채널, Asia Artist Awards 네이버TV 채널 등에는 2020 AAA에서 이준기의 미공개 수상 소감이 독점 공개됐다.


2020 AAA에서 배우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과 배우부문 아시아 셀러브리티상을 수상한 이준기는 "오늘 너무 값진 상을 두 개나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며 "올 한해 정말 훌륭한 작품도 많았고 훌륭한 아티스트들도 많았는데 저한테 과분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 이준기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배우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동반 수상한 서예지와 조우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무법변호사' 남녀주인공으로 연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준기는 "오늘 서예지씨도 오랜만에 봤다"며 "'무법변호사' 작품을 같이 했는데 오늘도 정말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예지를 만나니) 함께 했던 배우들이 생각나더라. ('악의 꽃'을 함께 했던) 문채원 배우와 좋은 멜로를 그렸는데 다음에는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 한해 tvN '악의 꽃'에서 열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던 이준기는 "2021년에는 오늘 이렇게 멋진 상 주신 만큼 더 분발하고 더 정진해서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신뢰를 드릴 수 있는 배우로 더 거듭날 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이어 "2021년 한해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덕담을 미리 전했다.

이준기의 2020 AAA 배우부문 아시아 셀러브리티상 미공개 수상 소감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0 AAA는 지난 25일 진행된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지난 28일 지연 방송됐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했다. 사회는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이 맡았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