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너를 닮은 사람' 출연..고현정X신현빈과 호흡[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2.01 0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배우 김재영이 '너를 닮은 사람'에 캐스팅됐다.

1일 JTBC에 따르면 김재영은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JTBC 스튜디오)에 출연을 확정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그로 인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이다.

김재영은 극 중 천재 조각가였던 아버지의 뒤를 따라 미대에 진학하고 조각가가 됐지만 언제나 재능보다 외모가 이슈가 되는 조각가 서우재를 연기한다.

아버지와 같은 재능이 없어 불안해하며 극도의 외로움을 타는 캐릭터로, 그 불안을 숨기기 위해 자유로운 영혼으로 살아가지만 늘 무언가 결핍되어 있는 모습으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인물이다.


앞서 신현빈이 캐스팅된 '구해원'의 미대 선배로, 고현정이 연기하는 '정희주'와는 또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그동안 반듯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여줬던 김재영이 자유로운 예술가 서우재를 연기하면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KBS '비밀', '눈길'을 통해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필력을 인정받은 유보라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2018년 제 51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 티비 스페셜 드라마틱 부문 금상을 수상한 JTBC '알 수도 있는 사람'의 임현욱PD가 연출을 맡았다. 내년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