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소문' 조병규, 각성 모먼트..불주먹 응징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11.28 13: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OCN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조병규가 학교 폭력의 주범 일진들을 응징하는 각성 모먼트로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한다.

OC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극본 여지나, 연출 유선동) 측은 28일 조병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조병규는 극 중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생 소문 역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파격 연기 변신에 나선다. 카운터 세계에 첫 발을 내딛는 소문은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아는 스펀지 같은 습득력과 약한 자를 도와주는 선한 성품, 넘사벽 재능을 갖춘 완벽 악귀 사냥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병규는 일진 정원창(혁우 역)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어 보는 이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그런 가운데 조병규의 180도 달라진 포스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조병규는 정원창의 폭력에 맞서 불주먹으로 응징하고 있는데, 그의 주먹을 한 손으로 막아낸 조병규의 반전 포스가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일진에게 찍힌 고등학생을 단숨에 잊게 하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등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생이 탄생한 역사적 순간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친구를 지키기 위한 조병규의 각성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 장면을 시작으로 전과는 완전히 달라진 조병규의 포스와 향후 이승과 사후세계를 오가며 펼칠 경이로운 능력이 그려질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