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채, 오늘(28일)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코로나19로 비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11.28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한민채 인스타그램


배우 한민채가 결혼한다.

한민채(36)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예비신랑 안중운(27)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코로나19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지침에 따라 가족과 친지 100명 이하만 초청, 비공개로 진행된다. 한민채의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으로, 9살 연하인 회사원이다.


한민채는 지난해 말 중국에 갔다가 일관계로 예비신랑을 처음 만났고, 귀국후 교제를 이어 오다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한민채는 예비신랑의 능숙한 중국어 통역과 성실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반했다고. 예비신랑은 한민채의 소탈함에 반했다고 했다.

image
/사진=웨딩매거진 웨딩21


image
/사진=웨딩매거진 웨딩21



한민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로 인해 친인척 위주의 작은 규모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초대를 많이 못하는 바람에 기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게 되신 지인 분들껜 죄송스러운 마음이 크다"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민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출신으로 지난 2008년 드라마 '돌아온 뚝배기'로 데뷔, MBC 드라마 '이몽' '김수로' '즐거운 나의집', KBS '사랑은 노래를 타고', SBS '떳다 패밀리'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이런 게놈의 로맨스' '연남동 패밀리'에 출연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민채야美'를 운영하며 먹방, 브이로그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