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지호 장모 등장..'40년 경력' 의류회사 대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1.22 1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오지호의 장모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40년 경력' 의류회사 대표 출신 오지호의 장모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김장철을 맞아 장모님 댁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패션 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오지호의 장모는 최근 녹화에서 '40년 경력'의 의류회사 대표답게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배우 전지현의 교복을 직접 디자인한 이력 등 화려한 경력이 공개돼 장모에 대한 위엄을 더했다.


오지호는 "첫 만남부터 장모님의 포스가 남달랐다"며 살 떨렸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에 장모는 그 당시 "연예인과는 안 된다"며 딸과 오지호의 만남을 반대했던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해 오지호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오지호는 "어쩐지 초면에 정말 당황스러운 질문을 하셨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질문이 굉장히 직접적이다", "대답을 정말 솔직하게 했냐?"며 장모님 표 직설 화법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장모와 겨울철 김장에 나섰다. 오지호의 장모는 전국의 김치 레시피를 한데 모은 '특급 김장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각종 천연 재료들에 모두가 입을 모아 "몸에 좋은 건 다 들어갔다", "완전 부잣집 김치다"며 극찬했다.

하지만 과거 '연 매출 300억'을 기록할 정도로 성공한 '김치 CEO'였던 오지호는 자신만의 김치 레시피를 고집하며, 장모의 '김장법'에 반기를 들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