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BE' 뮤비 비하인드..불멍 중에도 빛나는 '잘생쁨 정구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20 1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에서 눈부신 비주얼과 설렘 가득 분위기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Life Goes On MV Behind The Scene' 이라는 제목으로 20일 발표 예정인 새 앨범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이 중 정국은 어딘가를 응시하면서 촉촉한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깔끔한 흰 후드티의 앞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정국은 흐릿한 화질에도 자체 발광하는 미모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맑은 눈, 높은 콧대 등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잘생쁨한' 꽃미남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저화질에도 빛나네" "정국이 무슨 생각해?" "빛난다 잘생김" "천재 예술가 정국이" "불멍 중인 정구기" "천사 존잘" "몽글몽글해" "사랑스럽다" 등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오늘 오후 2시 발매되는 'BE (Deluxe Edition)'는 방탄소년단의 존재를 드러내는 동시에 7인 멤버들의 새로운 시각을 더해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