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제 키가 컸어요 174cm"..귀여움 가득 글에 '팬심 폭발' 日연예인&핫토픽 1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1.14 0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위트 넘치는 귀여움 가득한 글로 세계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민은 지난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제 키가..와우!!'라는 글과 함께 2년 간의 키와 체중 사진을 비교 공개했다.



2019년 3월 키가 173.6cm였던 지민은 2020년 10월 174cm로 0.4cm 성장했다. 몸무게는 59.1kg에서 0.5 kg 감소한 58.6kg였다.




지민은 다음 트위터 글에서 "자 일단 윤기형 키 잡았구요. 다음은 제이홉 준비하시죠"라며 위트 가득한 글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팬들은 "아직도 성장판이 열린 지민이라니", "기뻐하는 지민이 모습 상상만해도 귀엽다", "키는 컸는데 몸무게는 줄었네", "진짜 다이어트 자극된다", "앞으로의 성장도 응원합니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지민의 트위터 글 이후 글로벌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우리 지민', 'Jiminie' 등 15개 이상 키워드로 월드 와이드,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25개국 이상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트위플(Twipple)에서 '연예인'과 '핫토픽' 두 부문에서 1위를 기록, 일본에서도 뜨거운 화제였다.



또 글(Google) 월드 와이드와 미국, 영국, 한국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차례 관심도 100%에 도달, 화제의 중심에 있음을 보여줬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한편 같은 날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 언박싱 영상에서 크레딧의 첫 번째 A&R에 지민의 이름이 올려져 있는 것이 알려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