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IX·송하예 제치고 1위 "모아 사랑해"[★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11.03 1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더쇼'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 타이틀 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로 정상에 오르는 장면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 하자마자 1위를 받게 됐는데 항상 응원해주는 '모아(팬클럽 이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써주시는 스태프분들, 방시혁 PD님, 그리고 멤버들 부모님 사랑합니다. '모아' 사랑합니다. 보고 싶어요"라며 1위 소감을 전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앵콜 무대에서 '모아'를 넣은 응원 구호를 직접 만들며 팬 사랑을 뽐내기도 했다.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이달의 소녀 컴백 무대도 있었다. 이달의 소녀는 신곡 'Why Not(와이 낫)' 무대를 통해 펑키한 페스티벌을 연출했다. 'Why Not(와이 낫)'은 업템포 일렉트로 팝 곡으로, 미드나잇 페스티벌을 연상시키는 펑키하고 통통 튀는 베이스 라인이 인상 깊다. 'Why Not(와이 낫)'은 카리스마 있는 도입으로 시작한 후 후렴구에서 재치 있는 메이저 풍으로 반전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다크비(DKB), JBJ95, CIX, 이달의 소녀, TOMORROW X TOGETHER, P1Harmony, DRIPPIN, BXK, NTX (엔티엑스), 알렉사, 케이사, 블랙스완, 송하예, 위클리, VERIVERY,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