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뮤즈' 방탄소년단 지민, 印매체 "진정한 패션 아이콘"..탁월한 센스 조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29 15:05 / 조회 : 2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탁월한 패션 감각으로 또 다시 주목받으며 세계 패션의 뮤즈임을 입증했다.



인도 연예매체 'WM BUZZ는 지난 27일 '방탄소년단 지민, 진정한 패션 아이콘'이라는 제목으로 지민만의 패션 스타일에 대한 집중 보도했다.



매체는 "지민은 타고난 패션 아이콘이다. 방탄소년단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멤버를 꼽는다면 매우 재능 있는 댄서이며 가수인 지민이 1위를 차지할 것이다"라며 "지민은 적절한 의상을 고를 때 뛰어난 취향을 가지고 있다. 그가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것은 없다"고 전했다.



이어 미니멀한 패션부터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의상까지 완벽하게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꼽으며 지민이 입어 온 각양각색의 의상 중 특히 스쿨룩과 셔츠룩은 스타일링의 레벨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극찬했다.

image




또 지민이 착용한 패션 중 가장 잊지 못할 의상으로 하프 재킷을 선정하며 "하프 재킷은 그를 지나치게 섹시하고 공식적으로 섹시하게 보이게 만들었다. 누구도 지민처럼 옳고 저항할 수 없을 만큼 섹시한 옷을 입을 수는 없다"며 탁월한 센스로 패션을 다루는 진정한 패션 트렌드세터로서의 면모에 주목했다.



지민은 앞서 2019년 '킹 초이스'의 '가장 패셔너블한 아이돌' 여론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지민은 패션에 대한 높은 이해도의 스마트함과 완벽한 프로포션으로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생로랑과 셀린느 등 세계적 명품 브랜드 공식 계정과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이 앞다투어 지민이 착용한 옷을 적극 홍보해 화제가 됐다.



특히 세계 패션 산업 공식 인정으로 패션 비즈니스(BoF)의 연감,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된 지민은 미국 유명 남성잡지 GQ 선정 '금주의 베스트 드레서 10인'에 아시아인으로 유일하게 선정되며 패션 리더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지민은 명실상부 패션 업계와 팬들이 열광하는 세기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