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규환' 임산부 정수정→시엄마 강말금, 각자의 개성 그리고 앙상블 [화보]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10.28 08: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마리끌레르


똑 부러진 5개월 차 임산부 토일이 15년 전 연락 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이 배우 정수정, 장혜진, 강말금의 마리끌레르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image
/사진=마리끌레르



'애비규환'에서 주체적이고 당당한 임산부 토일 역으로 새로운 도전에 임한 배우 정수정과 딸 토일 못지않은 화끈함을 지닌 엄마 역의 배우 장혜진, 그리고 토일의 임신을 천진난만하게 반겨주는 시엄마로 변신한 배우 강말금은 영화 속에서 유쾌한 티키타카로 코믹 케미를 보여준다.

image
/사진=마리끌레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영화와는 180도 다른 세 배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정수정, 장혜진, 강말금 세 배우는 완전히 다른 얼굴로 배우로서 지닌 장점을 보여준다. 또 때로는 함께 어우러지며 강렬한 카리스마 케미를 선사하며 영화에서 펼쳐낼 연기 앙상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image
/사진=마리끌레르


인터뷰에서는 처음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배우 정수정의 이야기와 더불어 상업영화와 드라마, 독립영화까지 경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장혜진의 연기 철학, 그리고 전작과는 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며 도전한 배우 강말금의 이야기까지 풍성한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애비규환'은 11월 12일 개봉한다.

image
/사진=마리끌레르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