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힘들 때 소나무처럼 지지해줘"[화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10.21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앳스타일


가수 정진운이 공개 열애 중인 경리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21일 정진운과 함께 한 11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정진운은 이날 화보 인터뷰를 통해 "내가 힘들 때 옆에서 소나무처럼 지지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이라며 경리에 대한 고마운 점을 꼽았다.

정진운은 이어 "힘이 되고 의지가 된다"며 "이제는 어떤 일을 해도 여자친구가 곁에 있으면 잘 할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제공=앳스타일



또한 1년 7개월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대중 곁에 돌아온 그는 "아직은 기상 시간에 맞춰 깨기도 한다"며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가 우스갯소리인 줄 알았는데 내가 겪어보니 알겠다"고 말했다.

소속 그룹 2AM으로서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멤버들 모두 빨리 활동하고 싶은 마음 뿐"이라며 "떨어져 지내다 보니 서로를 더 잘 알게 돼, 빨리 함께 음악을 하고 싶어 한다"고 답했다

image
/사진제공=앳스타일


또한 정진운은 군악대로 현역 복무를 하며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그는 "낯선 장르를 대할 때 피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도 했고, 음악을 대하는 스펙트럼도 정말 넓어졌다"고 말했다.

입대 전까지 '정진운 밴드'로 활동을 이어갔던 정진운은 "앞으로는 어떤 장르든 내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고 전역 이후 활동 포부를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