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개막식 대체 '코미디 머스트 고 온' 특집 방송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10.15 17: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이 개막식을 대신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제 8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 측은 15일 "개막식을 대신해 특집방송 '코미디 머스트 고 온'(COMEDY MUST GO ON)을 녹화 방송한다"고 밝혔다.


'코미디 머스트 고 온'은 오는 17일과 18일 KNN에서 방송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시대적 상황을 반영해 관객들이 집 안에서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국내 최정상 코미디언들과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코미디 머스트 고 온'에서는 MC 이홍렬을 비롯해 K타이거즈 제로의 축하 무대와 10개 팀의 개그 공연, 그리고 KBS 32기 막내 기수 코미디언들의 깜짝 감동 무대 등이 준비돼 있다.

콩트부터 토크쇼까지 여러 가지 코미디 공연으로 채워진 제 8회 '부코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모두 만날 수 있다.


먼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철저히 대비하고, 비말 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시도되는 자동차 극장 코미디 공연 '코미디 드라이빙 시어터'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총 나흘간 오후 7시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열린다.

'코미디 드라이빙 시어터'에서는 박미선(17일), 류근지(18~19일), 김동하(20일)의 진행으로, 여탕SHOW, 변기수의 목욕쇼, 투깝쇼, 쇼그맨 in 부산 등의 개그 공연과 유명 유튜버의 공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개그 공연은 17일부터 20일까지 트위치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으며, 21일 폐막식 역시 트위치로 생중계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