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이재한, 12월 초 성당서 결혼식 올린다.."축하 감사합니다"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0.10.10 14: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최송현 인스타그램 (최송현 이재한)


배우 최송현이 결혼한다.

10일 오후 최송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오랜만이에요^_^ 비디오스타 출연했을 때 올해가 2020년이니 10월 10일에 결혼할까 봐요~ 했던 말에 오늘 결혼 기사가 났네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저희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식을 하지 않기로 했었고 신혼집을 새로 얻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등의 과정이 없기 때문에 아무 날이나 정하면 될 줄 알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신이와 예랑이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더라고요"라고 글을 작성했다.

또 "실은 전국 곳곳을 돌며 셀프 웨딩촬영을 하고 싶었는데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가 된 이후에 제게도 코로나 블루가 찾아왔고, 업무와 관련된 일이나 정말 필요한 만남이 아니면 거의 외출하지 않고 지냈어요~ 결론은 유일하게 결혼 전에 꼭 하고 싶었던 웨딩촬영을 아직 못했다는 거예요 >_< 8월엔 양가 부모님 모시고 상견례를 했고 9월엔 오빠가 세례를 받았어요~ 그리고 12월 초에 성당에서 가족과 증인만 참석하는 혼배성사로 결혼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사 보고 축하해주시는 분들 많은데 두 번 축하받게 되었네요>_< 하객 모시는 결혼식을 안 하는 저희도 코로나 19로 속상한 일들이 많았는데 결혼식 미루고 맘고생 하신 예비부부님들 모두 응원합니다. 모두 어렵고 힘든 시간 몸도 마음도 아프지 않고 잘 흘려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해요"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최송현은 다이버 강사 이재한과 결혼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