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MZ세대 타깃 아이템 선보여

채준 기자 / 입력 : 2020.10.07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가 영향력있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네파는 일상 속 스트릿과 갓 눈을 뜨기 시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커버해 줄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네파는 아웃도어의 투박한 디자인은 버리고, 실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 겨냥 아이템들로 MZ 세대의 진입장벽을 낮추겠다는 계획이다.


네파의 GTX 듀오 고어텍스는 스트릿 패션의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어글리 슈즈의 고어텍스 콜라보레이션 버전이다. MZ 세대에게 특히나 폭풍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어글리 슈즈의 특징인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살렸고, 인젝션 파일론이 적용되어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통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환경을 생각한 데일리 백팩인 에코 플래닛백은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을사용해 만들어진 착한 가방이다. 듀오 백팩 역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백팩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어깨 끈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해 잘 미끄러지지 않으며 정면 메쉬 포켓 등이 갖추어져 수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가 이번에 선보이는 고어텍스 어글리슈즈, 친환경 백팩 등은 현재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실생활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을 갖고 싶다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