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더 스틸러' MV 4일만 천만뷰 돌파[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26 1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보이즈 '더 스틸러' MV 캡처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가 발매 4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개 된 더보이즈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4일 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더보이즈는 지난 21일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 곡 '더 스틸러'가 벅스 1위, 지니 3위, 멜론 5위를 기록한 데 이어, 6개의 수록곡 전곡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매서운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국내 음반 차트에서도 현재까지 한터차트 및 가온차트 앨범 부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초동 집계 3일 만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여기에 브라질을 비롯한 칠레, 네덜란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역시 눈부신 성과를 내비쳤다.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더보이즈의 데뷔 전 ‘프로필 필름’부터 아이덴티티 필름 '제너레이션 제트(GENERATION Z)',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등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노상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