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제이셉, 10월5일 현역 입대 "잘 다녀오겠습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9.21 2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KARD(카드) 제이셉/사진=임성균 기자


혼성그룹 KARD(카드) 멤버 제이셉이 오는 10월 현역으로 입대한다.

제이셉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제이셉은 편지를 통해 "2011년 스무 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을 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며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입대(10월 5일)를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면서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 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들 곁에 돌아가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제이셉은 "그 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며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고 군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제이셉의 입대와 관련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 공식 팬카페에 "KARD의 멤버 J.seph(제이셉)군이 2020년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J.seph군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에 HIDDEN KARD 여러분의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입영 현장 방문을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제이셉이 군입대를 앞두고 쓴 편지글

image
/사진=제이셉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