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3주 연속 1위 쾌거..태민 컴백[★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9.18 1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에서 BTS의 'Dynamite'가 3주 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BTS가 'Dynamite'로 태민을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이날 BTS는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함께 1위에 올랐던 태민은 'Dynamite'에 맞춰 춤을 추며 BTS의 1위를 축하했다.

'Dynamite'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을 전파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Dynamite’는 발매 첫 주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1위를 차지한 것뿐 아니라 2주 연속 그 자리를 지켰다.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태민은 신곡 'Criminal'로 컴백했다. 태민은 강렬한 붉은빛 의상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태민의 표정 연기와 현대 무용 같은 안무는 한 편의 예술극을 본 것 같은 느낌을 줬다.

'Criminal'은 긴장감 넘치는 리듬과 뉴트로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이다. 'Criminal' 가사에는 벗어나고 싶어도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겨있다. 태민의 관능적인 목소리와 유혹적인 가사는 영화를 연상케 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투지, 씨엘씨, 크래비티, 동키즈, 온리원오브(OnlyOneOf), 스트레이키즈, VAV, 김남주, 러블리즈, 루나솔라, 문빈&산하, 비오브유 (B.O.Y), 빈시트, 원어스, 원호, 유아, 장우혁, 태민, 하은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