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ITZY, 9월 둘째 주 1위.."마지막 활동, 감사"[★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09.10 1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엠카운트다운'에서 걸그룹 ITZY가 9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ITZY가 DAY6를 제치고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1위 결과를 공개하기 전 인터뷰에서 'DAY6' 멤버 영케이(Young K)와 'ITZY' 멤버 예지가 1위 후보 소감을 밝혔다.

MC 이대휘는 "서로 1위 후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영케이는 "너무 최고죠"라고 답했고, 예지는 "전곡이 명곡"이라며 한 마디로 정리했다.

이어 MC 한현민은 "두 팀이 같은 소속산데, 식구끼리 1위 후보가 된 소감이 어떠냐"고 두 번째 질문을 이어나갔다. 이에 예지는 "존경하는 선배님과 함께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어 영광이다.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도록 해 준 믿지,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ITZY는 "이번 주가 마지막 활동인데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고 앙코르 공연에서 1위 공약으로 내건 '사랑의 총으로 심장 저격'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에이핑크 김남주, 오마이걸 유아, 원호, 러블리즈, DAY6(#Even_of_Day), ITZY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