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올인원 ‘플리스 종합선물세트’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9.10 1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겨울 시즌에 맞춰 네파가 폴리스로 드라이브를 걸었다.

플리스는 한 번도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진 아이템이다.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기에 좋고, 일교차가 큰 초가을부터 꽁꽁 얼어붙는 한 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옷 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아이템이다.

네파는 FW시즌을 맞이하며 플리스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치 ‘플리스 종합선물세트’같은 이번 라인업에는 기본적인 심플한 디자인의 플리스부터 보기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은은한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 스포티한 느낌이 강조된 베스트, 발랄하고 귀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편안함의 대명사 후디, 여성용 롱 기장의 후디에 오버핏 무스탕까지 다양한 플리스 제품들이 포함되었다.

네파의 대표적인 플리스 자켓 데이브 보아 플리스 시리즈는 올해도 소프트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또 남녀공용인 후디 자켓, 호피부터 레터링 디자인까지 트렌디한 프린트가 포인트인 후디 프린트 자켓,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제격인 베스트, 오버핏 무스탕 그리고 여성용 롱 후디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용 롱 후디 자켓의 경우 일반 플리스 자켓보다 긴 기장으로 레깅스나 스키니핏 팬츠와 코디하면 트렌디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며 오버핏 무스탕 보아 자켓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평소 스타일에 걸쳐주기만 해도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플리스 베스트 역시 일반 디자인이 아닌 가오리 핏 실루엣의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100% 리싸이클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 비스코 파일 플리스 시리즈 역시 주목할만하다. 기본 비스코 파일 플리스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 실루엣에 맞게끔 디자인되어 출시되었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FW 아우터 중 하나의 선택지였던 플리스는 완전히 환골탈태해 MZ세대의 개성넘치는 입맛까지 사로잡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고, 네파 역시 이런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해 전년 대비 올해 플리스군 전체 물량을 3배 늘리고 스타일 수도 3배 증대하였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