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남자', 관전포인트 #일일극어벤져스 #찐조연 #희로애락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9.07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7일 첫 방송 예정인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기 위한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드러낸다.

◆일일극 어벤져스 뭉쳤다

'비밀의 남자'엔 '일일 어벤져스'들이 모두 모였다. '일일극의 황태자'인 강은탁을 비롯해 '일일극의 여신'인 엄현경과 이채영, '아줌마들의 대통령' 이시강은 '비밀의 남자'를 더 혈기왕성한 에너지로 채울 주인공들이다.


특히 강은탁은 7살 지능을 지닌 청년부터 복수에 불타오르는 뜨거운 남자까지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만나게 돼 그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주연급 '찐' 조연 군단, 美친 연기력의 향연

개성은 물론 다년간 연기력을 인정받은 조연 군단의 연기력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빛나라 은수' 이후 4년여 만에 일일극으로 돌아온 양미경부터 '응답하라 1988' 덕선 엄마로 세대를 넘나드는 이일화, 막장부터 정통극 등 장르와 선역, 악역 가리지 않는 연기파 김희정의 연기 대결은 가슴 쫄깃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일화와 부부 호흡을 하는 이진우는 '워너비 남편상'을, 여주인공들의 아버지인 한대철 역을 맡은 최재성은 가족과 일 밖에 모르는 '보통의 아버지상'을 각각 표현할 예정으로 두 아버지의 모습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다. 비정한 어머니상을 연기할 김은수의 활약, 첫사랑을 가슴에 품은 차우석 회장 역의 홍일권은 섹시한 중년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증오, 복수, 사랑, 화해, 용서, 희로애락 인생극 탄생

'비밀의 남자'엔 희로애락만으로는 설명이 불가한, 사랑, 정, 증오, 복수, 화해, 용서, 슬픔, 기쁨, 행복, 실망, 번뇌 등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총망라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선하지만 완벽하게 선하지 않고, 악하지만 결코 태어날 때부터 악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는 공감과 탄식 등 시청자들의 다양한 감정을 자극할 전망이다.

'비밀의 남자' 측은 "지극히 평범하지만, 또 지극히 평범하지만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며 "이제껏 그 어디서도 접하지 못한 '인생 일일극'을 시청하게 될 것이니 많은 기대를 갖고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