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돌아온 원호, 매혹적 새 출발 'Open Mind'[12시★카페]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04 14: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원호 'Open mind' MV 캡처


원호가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음악 스타일은 달라졌지만 특유의 섹시함은 여전했다.

원호는 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시노님 #1: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와 타이틀곡 '오픈 마인드'(Open Mind)를 전 세계에 공개했다.


'러브 시노님 #1: 라이트 포 미'는 솔로 가수 원호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로 활동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원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오픈 마인드'는 리드미컬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이다. 묵직한 베이스와 점점 고조되는 구성이 자유로움과 긴장감을 오간다. 섬세한 원호의 보컬은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킨다.

온몸이 짜릿해지게


더 새로운 세상을 줄게

Don't u want somethin' different?

Ooooo aaaaaa

You don't have to love me

Ooooo aaaaaa

Cause we want the same thing

상상하지 마 완전 다를 테니까

오늘 밤은

Keep an open mind girl

처음 느끼는 감각을 전부 깨워

넌 다시 태어나게 돼 지금부턴

나란 세곌 감당 하고 난 뒤엔 Yeah

넌 중독될 거야 내게 장담할게


원호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마음을 열고 새로운 마음을 맞이하자는 가사는 솔로 가수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원호의 포부가 느껴진다.

앞서 원호는 감미로운 팝 R&B 곡 '루징 유'(Losing You)를 선공개하며 감미로운 팝 R&B 음악으로 기다려준 팬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오픈 마인드' 섹시함은 여전했지만, 이전보다 힘을 빼고 여유로움과 세련미를 더했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첫 앨범인 만큼 타이틀곡과 선공개곡을 비롯해 각 곡들은 원호의 여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원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아이 저스트'(I just), 원호의 깨끗한 보컬이 매력적인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Lost In Paradise) 등 다채로운 8곡에는 그의 음악적 고민이 여실히 묻어난다.

솔로 활동 시작에 앞서 원호는 미국 유명 매니지먼트사 매버릭과 계약을 체결, 글로벌 활동을 예고한 바.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원호의 가수 2막이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