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코로나19 영향 반영한 위생 선물세트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8.11 12: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로나19 영향으로 생활용품 선물세트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최근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소비 경향이 선물세트에도 반영되고 있다.

애경산업은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으며, 소중한 사람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제 위생용품은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선물 트렌드에 적합한 선물세트로서 고마움을 전하는 명절에 많은 소비자의 손길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KF94)’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를 적용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 선물세트 1종 △실속형 선물세트 2종으로 이루어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