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재우♥조유리, 홈쇼핑 완판 부부 등극..비결은?[★밤TV]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8.11 06: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김재우가 아내 조유리와 함께 독특한 홈쇼핑 콘셉트를 만들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홈쇼핑 콘셉트를 위해 회의했다.


이날 조유리는 김재우의 낙지 방송을 위해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조유리는 "올드보이 콘셉트. 매일 군만두만 먹다가 낙지를 먹지 않냐. 오빠도 카레만 먹다가 낙지 먹는 콘셉트로 가보자"라고 말했다. 김재우는 올드보이 분장을 하고 미리 촬영해보며 이에 호응했다.

이후 이베리코 돼지 방송도 준비했다. 이베리코가 스페인에서 유래됐다는 것에 착안한 김재우는 맨몸에 앞치마만 입고 정열적인 스페인 남자로 변신했다. 이를 본 조유리는 당황하며 "신고당해. 이런 건 나랑 둘이 있을 때만 해"라고 말했다.

잠시 후 김재우는 까만 셔츠를 입고 입에 꽃을 문 채 나타났다. 조유리는 함께 입으로 꽃을 물며 김재우와 환상 케미를 보였다.


김재우는 홈쇼핑에서 준비한 콘셉트들을 보였고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김재우는 스튜디오에서 "아내 아이디어가 좋다. PD가 이런 콘셉트를 잡은 후 시청률이 많이 올랐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조유리는 방송국에 깜짝 방문해 김재우를 감동하게 했다. 낙지와 이베리코 고기를 너무 많이 먹은 김재우는 체하고 말았다. 이를 안 조유리는 소화제를 챙겨 방송국으로 향했다. 김재우가 있는 스튜디오 근처에 숨어있던 조유리는 김재우가 나올 때 깜짝 등장했고, 당황한 김재우는 자리에서 주저앉았다. 그러나 곧 감동한 표정으로 조유리를 바라봤다.

한편 김재우는 방송 중단 이유를 밝혔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아내가) 왜 새로운 홈쇼핑을 하려 하냐고 묻더라. 근데 방송은 근황을 얘기해야 하지 않냐. 근황 얘기가 아내에게 힘들게 할까봐 안 했다"라고 밝혔다. 과거 김재우, 조유리 부부는 어렵게 얻은 아이를 출산하자마자 2주 만에 잃었던 아픈 경험이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