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악플러 고소 상황 공개.."檢, 피의자 벌금형 청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8.10 20: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사진=홍봉진 기자


브랜뉴뮤직이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 관련 법적 조치 진행 상황 내용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 관련 법적 조치 진행 상황 안내'를 공지했다.


브랜뉴뮤직은 "당사가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하여 고소대리인 안팍 법률사무소와 함께 진행하였던 형사고소 관련 현재의 상황을 공유드립니다"라며 "그동안 피의자 소환을 포함한 검찰의 충실한 수사가 이루어졌고, 검찰은 피의자의 혐의를 인정하여 벌금형을 청구하였습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인격을 침해하는 모든 악의적 행위에 대해서 지금까지 그래왔듯 그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해나갈 것입니다"고 했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도 이 같은 내용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지난해 12월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소속 아티스트에게 악성 댓글을 단 네티즌들을 정보통신망법(명예훼손) 및 형법(모욕) 위반 사실을 담은 고소장을 접수한 바 있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가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인신공격, 모욕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하여 고소대리인 안팍 법률사무소와 함께 진행하였던 형사고소 관련 현재의 상황을 공유드립니다.



그동안 피의자 소환을 포함한 검찰의 충실한 수사가 이루어졌고, 검찰은 피의자의 혐의를 인정하여 벌금형을 청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인격을 침해하는 모든 악의적 행위에 대해서 지금까지 그래왔듯 그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해나갈 것입니다.



사건이 최종 마무리될 때까지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