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혜진, 시니어 모델 오디션 '오래 살고 볼일' MC 발탁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8.05 13:32 / 조회 : 6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사진=김휘선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MBN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 메인 MC로 발탁됐다.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한혜진은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제작 준비 중인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연출 박선혜)의 MC를 맡게 됐다.

'오래 살고 볼일' MC를 맡게 된 한혜진은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은 바 있다. 패션, 뷰티, 예능 등 여러 장르의 프로그램 MC로 활약한 만큼 '오래 살고 볼일'에서 출연자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혜진 외에 MC도 섭외 중이다.

'오래 살고 볼일'은 인생 2막을 여는 엄마, 아빠와 이를 응원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다. 자녀들의 지원으로 모델에 도전하는 부모님, 나이에 갇혀 살고 싶지 않은 50세 이상 중년들이 모델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사회에서 은퇴할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활력 넘치는 중년. 자녀들은 몰랐던 자랑하고 싶은 젊은 시절 등 출연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모델에 도전하는 좌충우돌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래 살고 볼일' 제작진은 오는 16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